어노브, “헤어 케어 시장의 선두주자로 우뚝”
어노브, “헤어 케어 시장의 선두주자로 우뚝”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2.0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문 1위 수상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가 2023년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분 1위를 수상하며,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최대 헬스&뷰티 큐레이션 플랫폼인 올리브영이 연간 약 1억 건의 실 고객 구매 데이터 및 상품 판매량, MD 전략을 기반으로 매년 각 부문 대표 상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한 해의 뷰티 트렌드를 보여주는 지표로도 여겨진다.

비현실적인 부드러움에 대한 집착으로 탄생한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출시하자마자 반응이 뜨거웠다. 고 기능성의 하이 퀄리티 제품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헤어케어 제품이 출시되자 가격과 효능을 꼼꼼히 따져 구매하는 올리브영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

‘집착헤어팩’으로 불릴 만큼 부드러운 머릿결을 선사하고 동시에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텐더 블룸, 웜페탈 두 가지의 감각적인 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에 어노브는 2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320ml 텐더블룸, 웜페탈 2가지 향과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 52ml가 함께 구성됐으며,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0일부터 7일간 진행되는 12월 올영세일도 참여한다. ‘올리브영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에 이어 손상모 케어 라인을 최대 33%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고,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어노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2년 연속 올리브영 1위 헤어 케어 제품’이라는 큰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며, “헤어 케어 1위 브랜드로 고객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