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화장품, ‘2023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 영예
㈜기린화장품, ‘2023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 영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2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케어브랜드 나인밀라(NINEMILA) 글로벌브랜드 선정”
[사진] ㈜기린화장품 이재원 마케팅총괄팀장과 대한기자협회 이창호회장

㈜기린화장품(대표 이병준) 나인밀라브랜드가 ‘2023글로벌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기린화장품은 1999년 4월, 국내 헤어케어 시장에 포문을 열어 특허받은 1분염모제를 앞세워 미국, 유럽, 아시아, 중동 등 4대륙 12개국에 진출한 수출 강소기업이다.

㈜기린화장품은 업계 20여년의 노하우와 최고수준의 기술력에 힘입어 (사)대한기자협회가 주최하고 국제연합뉴스가 주관한 ‘2023글로벌브랜드대상’에서 브랜드 Distinction(타 상표와 구별되는 컨텐츠 독특성, 우월성, 편리성)부문, 브랜드 IP(Intellectual Property, 특허, 상표/서비스표 디자인 등록 등 국내외 법적 보호)부문,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에서 우수성을 돋보이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현재 ㈜기린화장품의 주력 헤어케어 브랜드인 ‘나인밀라(NINEMILA)’는 9가지의 기적이란 뜻으로 ‘9가지 카테고리의 제품들로 기적을 만든다’는 뜻을 담고 있다.

㈜기린화장품 이재원 마케팅총괄팀장은 베스트셀러인 “나인밀라 비어탈모샴푸는 맥주효모 추출물 함유로 모발 및 모근에 작용해 탄력 있고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며 “이 제품은 고려대로부터 탈모증상완화 임상실험을 통해 검증됐으며 식약처의 허가 및 99% EWG 그린등급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또한 나인밀라 일부 제품들은 국내 유명 유튜버가 스스로 사용해보고 좋다고 소개까지 해주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기린화장품 연구소는 계속해서 헤어케어 분야에 몰두하여 연구 및 개발을 할 것이며, 소비자들이 진심으로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생산할 계획이라며 샴푸, 트리트먼트, 에센스, 염색약 등 기존의 제품군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사)대한기자협회(회장 이창호)가 주최하는 ‘글로벌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정대상과 함께 8년째 시상을 이어오고 있으면 이번 시상식은 2023년 11월 21일 오후2시 국회도서관대강당에서 개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