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
모로칸오일,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2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로칸오일 X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한정판

럭셔리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는 편안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클래식 룸 1박과 홀리데이 무드를 가득 담아 준비한 럭셔리 헤어&바디 케어 세트, 2023 한정판 ‘파르나스 스노우볼’, 크리스마스 한정판 맥주 ‘콜센동크 크리스마스 에일’ 1병 등으로 구성됐다.

모로칸오일의 헤어&바디 케어 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트리트먼트 오리지널(25ml)에 샤워 젤(250ml), 드라이 바디 오일(50ml) 등 바디 케어 라인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여기에 최근 출시와 함께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어리 모이스처 라인 샴푸와 컨디셔닝 트리트먼트와 함께 바디 로션, 프래그런스 미스트 등 다양하게 사용해볼 수 있는 샘플 키트를 추가 구성했다.

모로칸오일 홍보 담당자는 “크리스마스는 물론 연말연시를 앞두고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하루를 선사할 수 있도록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와 협업하게 되었다”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함과 향기로움을 선사하는 모로칸오일의 프리미엄 뷰티 패키지로 추운 도심 속 따뜻한 호캉스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