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2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기 있는 광채 연출부터 커버∙톤 보정을 한번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10년 동안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에센스 팩트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아 더 새로워진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THE ORIGIN ESSENCE PACT)를 출시했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에센스 팩트의 오리지널리티인 광채 나는 피부 연출과 커버, 자연스러운 톤 보정에 초점을 맞춰 원래 좋은 피부처럼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피부의 3대 구성 요소로 알려진 히알루론산∙콜라겐∙엘라스틴 성분을 담은 ‘3중 오리진 에센스’가 포함된 에센스를 72% 함유해 광채 있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특히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담은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스킨케어한 듯 촉촉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균일하고 매끈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에어리 스킨 파우더’와 ‘피지 흡착∙피지 케어 성분’을 함유해 장시간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 연출은 물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였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선케어와 톤 보정, 베이스 메이크업이 한 번에 가능한 3in1 베이스를 적용했으며, 피부 톤에 따라 베이스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푸석해 보이는 노란 피부톤에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 톤업 파우더와 브라이트닝 성분의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핑크 라떼’ △진정이 필요한 붉은 피부를 위해 화이트 톤업 파우더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화이트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