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최대 92% 블랙프라이데이서 신제품 공개
닥터방기원, 최대 92% 블랙프라이데이서 신제품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1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안티 스멜 샴푸’ 최초 공개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최대 92% 할인율을 자랑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베스트셀러 탈모샴푸를 비롯해 스킨케어와 덴탈케어까지 닥터방기원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대용량 세트 구성으로 준비됐다.

행사 기간 중 공식몰 회원 한정 10% 추가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파격적인 할인율에 구매 금액별 사은품까지 중복 증정해 혜택에 혜택을 더한 가장 풍성한 닥터방기원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닥터방기원의 신제품 '안티 스멜 샴푸'가 최초로 공개된다.

안티 스멜 샴푸는 정수리 냄새를 유발하는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 청정 두피로 케어하는 딥클렌징 샴푸로 Natural Deo Neutralizer™ 성분이 두피취 발생을 저감시킨다.

또 각종 유효 성분들의 작용으로 정수리 냄새를 유발하는 암모니아와 초산에 대한 소취 효과를 입증, 깨끗한 두피 환경을 조성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뜨거운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태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의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기존 베스트셀러 뿐만 아니라 신제품 안티 스멜 샴푸도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구성을 비롯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