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2023 홀리데이 한정판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 
헤라, 2023 홀리데이 한정판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1.0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프터 파티 콘셉트로 반짝이는 소재, 립글로스, 아이 섀도우 구성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23년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AFTER HOURS COLLECTION)’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애프터 파티’ 콘셉트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줄 제품으로 선보이며, ‘한 해 동안 열심히 살아온 이들을 위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헤라가 제안하는 연말 트렌드 컬러로 조합한 아이 섀도우와 립글로스 구성으로, 감도 높고 세련된 색감에 반짝이는 글리터, 쉬머 등 다양한 제형이 조화를 이룬다. 제품 디자인 역시 고급스러운 실버 펄을 강조해 화려한 연말 분위기를 담았으며, 연말 선물용을 고려해 제품과 통일감을 주는 상자 등 포장 패키지도 함께 마련했다.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의 ‘센슈얼 누드 글로스’는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컬러와 제형이 특징이다. ‘블랙 럼’ 컬러는 홀로그래픽 글리터를 함유해 어느 각도에서나 영롱하게 반짝이며, 다른 컬러 립 제품 위에 덧바르면 톤다운된 립 연출이 가능하다. ‘캐시미어 키스’ 컬러는 은은한 광채의 쉬머 펄을 함유한 베이지 톤으로 고급스러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4구 아이 섀도우 제품인 ‘헤라 쿼드 아이 컬러’는 핑크, 베이지, 실버, 브라운 실버 컬러 조합으로, 매트 타입 제형부터 화려한 글리터 제형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