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배형진 대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0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치커버 샴푸 시장 개척하며 혁신 및 기술력 ‘인정’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다모다의 배형진 대표가 제15회 화학산업의 날 기념 행사에서 국내 화학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고 한국석유화학협회가 주관하는 화학산업의 날 행사는 화학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올해 15년째 진행되고 있다. 양 기관은 자원순환, 인프라구축, 친환경, 혁신적인 기술 개발 등 매년 국내 화학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모다모다는 ‘폴리페놀’ 이라는 성분을 사용한 자연 갈변 샴푸 포뮬러를 개발하며 새치 샴푸 시장을 개척, 업계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등 혁신성과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게 됐다. 특히 최근에는 새치, 두피, 손상모까지 케어하는 2세대 갈변 샴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를 출시하며 신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배형진 대표는 “모다모다는 ‘모두를 위한 다른 생각’이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기술과 혁신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사람들이 꼭 필요로 하는 제품과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며, 자랑스러운 K-뷰티를 글로벌 무대에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