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힙행열차 컬렉션’
페리페라, ‘힙행열차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0.3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 깜빡하면 힙스터행!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힙한 MZ감성과 FW 무드에 맞춘 힙행열차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3년 11월 전격 출시되는 ‘페리페라 힙행열차 컬렉션’은 페리페라만의 힙한 감성을 가득 담은 그레이쉬한 무드의 컬렉션으로,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잉크 무드 글로이 밤’, ‘워터 베어 틴트’로 구성되어 있다.

‘페리페라 힙행열차 컬렉션’ 중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는 페리페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길쭉이 팔레트로 불리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의 신규호수 ▲17호 자고 일어났는데 힙하면 어떡할거야? 는 뮤트 톤의 애쉬 그레이부터 브라운 음영 컬러 계열의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 화려한 글리터까지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다. 많이 쓰는 컬러는 더 담은 갓성비 구성과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7호는 팔레트 우측 상단에 키링 등을 걸 수 있는 홀 파임 금형으로 설계되어 취향에 맞게 키링 등을 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에 맞게 클럽 클리오몰 단독으로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구매 시 힙그레이 하트 키링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분위기 있는 무드로 감싸주는 탱글 유리알 광택의 ‘잉크 무드 글로이 밤’은 기존 잉크 무드 글로이 밤의 촉촉한 보습감은 그대로, 발색력과 광택감은 높아져 새롭게 출시되었다. ‘잉크 무드 글로이 밤’은 가을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브라운, 모브빛 계열의 3가지의 신규 컬러들로 선보인다.

누디 브라운 컬러 ▲5호 누디리스트는 웜톤에게 추천하며, 로즈 컬러 ▲6호 숨찐로즈는 로즈컬러 잘알 페리페라의 베스트 홋수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3호 맘찍로즈에서 파생한 컬러로 어느 톤에나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컬러이다. 차가운 플럼 핑크 컬러 ▲7호 모브다이브는 겨울 쿨톤에게 추천한다.

더불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끈적임 없이 투명하게 배어드는 생기 애착 수분 촉촉 틴트 ‘워터 베어 틴트’는 핑크, 모브빛 계열의 3가지의 신규 컬러들로 출시되었다.

라벤터 핑크 컬러 ▲9호 쿨레파시는 여름라이트에게 추천하며, 플럼 모브 컬러의 ▲10호 챗쿨피티는 여름뮤트에게 추천한다. 누디 모브 컬러 ▲11호 내또힙행은 겨울쿨, 겨울뮤트에게 추천한다.

클럽 클리오몰과 올리브영에서 워터 베어 틴트, 잉크 무드 글로이 밤 전홋수 기준 1.5만원 이상 구매시 힙그레이 헤어핀 2P 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