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던스, 모공 케어 신제품 런칭과 브랜드 리패키징
바이오던스, 모공 케어 신제품 런칭과 브랜드 리패키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0.2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패키지로 해외 진출 가속 목표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가 모공 케어를 위한 신제품 런칭과 전 라인업의 리패키징 소식을 18일 전했다.

3분기 국내 최대 H&B 채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마스크팩의 200만장 판매 돌파를 달성한 바이오던스는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와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해 이번 리패키징을 기획했다.콘셉트는 ‘피부 고민 별 맞춤 공식을 담은 디자인’으로 최적화된 원료와 성분 함량 설계를 중요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

핵심 변화로 제품의 원료 및 효능과 연관된 컬러를 패키지에 더해 직관적인 구분을 가능하게 했다.용기에는 제품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기재해 정직하고 투명하게 소통하는 장치도 마련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글로벌 그룹인 콘데나스트, 메종마르지엘라, 아트바젤 등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를 담당한 뉴욕 소재의 ‘With Projects’ 디자인 스튜디오가 맡았으며, 연말까지 전 라인업의 패키지 디자인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패키지로 처음 선보이는 바이오던스 ‘포어 타이트닝 콜라겐 크림’은 성인이 된 후 피부 속에서 연간 1%씩 감소하는 콜라겐을 보충하고 모공의 탄력과 건강을 책임지는 미백 및 주름 개선의 이중기능성 화장품이다.

핵심 원료는 ‘미네라겐 콤플렉스(Mineragen Complex)’이다.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243Da(달톤) 저분자 콜라겐과 90% 이상의 흡수율을 통해 피부 속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미네랄워터를 합성한 성분으로, 제품의 원활한 흡수와 개선 효과를 위해 개발되었다.

또한, 섬유 탄력 회복을 위해 △콜라겐 기둥을 연결하는 엘라스틴 △피부 속 수분 보습을 담당하는 히알루론산 △콜라겐을 생성하는 모세포인 섬유아세포 3종, 그리고 국제 모공 개선 특허를 받은 SYN-COLL® 성분 1%을 추가했다. 제품 임상 결과에서 총 모공 부피 27.9% 감소, 모공 면적 11% 감소 등 유의미한 7중 모공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바이오던스의 해외 진출도 호의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올 3분기 북미 시장에서 직전 분기 대비 300%의 매출 성장을 기록, 일본에서도 북미와 유사한 수준의 실적을 기록했다.

관계자는 “모공 관리에 대한 관심, 사용 전후 두드러지는 개선 효과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 환절기 맞이 신규 제품 런칭을 준비했다”며 “원료와 효능적 강점은 유지하며 기존 제품과의 시너지를 구축하고, 리뉴얼된 패키지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단단하게 구축할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