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0.10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피부를 생각한 저자극 3종 구성

토니모리가 더욱 순해진 저자극 클렌징 제품인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은 민감성 피부를 생각한 저자극 진정 클렌저로 그린티와 레몬이 만나 더 순해졌다. 그리고 온화하고 따뜻한 기후의 전라남도 장흥에서 자라는 야생녹차를 약 1년 동안 자연발효시킨 발효 녹차 ‘청태전’을 담아 피부에 수분을 저장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에 선보인 토니모리의 클렌징 라인은 맑은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오일’,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폼’,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워터’ 3가지로 구성되었다.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오일’은 피부 친화적인 식물성 오일이 93% 함유되어 순하고 말끔하게 클렌징 되면서 민감성 피부와 눈시림을 고려하여 만들어진 저자극 진정 클렌저이다. 블랙헤드뿐만 아니라 화이트헤드, 초미세먼지는 물론 풀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세정되며, 민낯 안색과 피부결, 피부 각질, 피부 속보습 개선 효과가 있어 세안 후에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반투명 코팅된 용기를 사용하여 빛 투과율을 줄여 오일의 안정도 변화를 최소화했으며, 독일 더마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부터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많은 저자극 테스트 를 완료하여 걱정 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건강하고 편안한 피부 환경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pH 5.5 미산성 포뮬러인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워터’는 초미세먼지 세정 효과가 있어 모공 속까지 세정해 주며,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자극받은 진정 효과 검증 을 받아 자극 걱정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폼’은 자외선 차단제 세정 및 초미세먼지 세정, 민낯 안색 개선 효과,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7가지 임상 으로 증명된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해당 제품도 pH 5.5의 미산성 포뮬러로 건강하고 편안한 피부 환경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부드러운 크림 타입 제형으로 당김 없이 촉촉하게 클렌징해주며, 쫀쫀하고 풍성한 마이크로 버블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