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와 뮤직의 이색 만남’ 
‘뷰티와 뮤직의 이색 만남’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0.1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뮤, ‘슬라슬라 2023’ 행사 참여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가 10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뮤직페스티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3(슬라슬라)’에 참여해 관객과 만났다.  

제 5회를 맞은 슬라슬라 2023 은 국내 대표 뮤직페스티벌로 영국 싱어송라이터 제시 제이(Jessie J), 노르웨이 EDM 프로듀서 앨런 워커(Alan Walker), 미국 R&B 싱어송라이터 바지(Bazzi)가 헤드라이너로 나서며 화려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올해에는 신세계백화점 뷰티스토어 시코르 부스를 설치해 ‘SLOW LIFE’를 추구하는 2040 관객들을 위한 뷰티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파뮤는 이번 행사에서 △뤼미에르 바이탈 크림 △아이디얼 크렘 리치 2종 베스트 크림 샘플을 제공하고 시코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 지원에 나선 것. 또한,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10월 9일까지 시코르 온오프라인에서 파뮤의 전제품을 10% 할인가로 제공했으며, 6만원 이상 구매 시 파뮤의 베스트 세럼 뤼미에르 바이탈 C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됐다.

‘뤼미에르 바이탈C’는 비타민C 유도체, 천연 비타민E, 7종 천연 식물성 복합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톤을 깨끗하게 가꾸어 주고 색소침착 개선, 수분 장벽 강화, 피부 진정에 좋은 새틴 텍스쳐의 세럼이다. 2017년 시코르 첫 입점 후 세럼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파뮤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뤼미에르 바이탈 크림’은 바이탈C와 같은 브라이트닝 라인의 미백 리프팅 크림으로 화사한 피부톤, 수분 보습막 형성, 활력 충전, 소프트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이디얼 크렘 리치’는 고급스러운 럭셔리 리치 텍스처 크림으로 자외선과 같은 외부 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자극 완화(홍조 및 염증), 영양 공급, 피부 노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