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바이컬러 팝업스토어 오픈
애경산업, 바이컬러 팝업스토어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9.1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의 색(컬러)을 찾아가는 여행’이라는 테마로 공간 구성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바이컬러는 중국 단체관광 허용 등 최근 본격적으로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국내에 방문하는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Find your color!(본연의 색을 찾아주세요)’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색’을 매개로 글로벌 고객들과 소통하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공간이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해 ‘나의 색(컬러)을 찾아가는 여행’이라는 테마로 △체험존 △포토존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해 바이컬러만의 개성과 감성을 나타냈다.

체험존에는 색과 구강 질환을 매칭한 물방울 형태의 반구형 돌림판 등을 설치해 구강 고민에 맞는 제품을 색상별로 소개해 줘 구강 고민별 맞춤 제품을 찾아주는 콘텐츠가 준비됐다. 포토존은 다채로운 색상을 적용한 심플한 의자에 양면의 콘셉트를 달리한 포토존에서부터 폭포를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컬러폭포 포토존, 욕실 콘셉트의 트렌디한 포토존까지 바이컬러만의 건강함과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벤트존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SNS 포토 인증 및 구매 이벤트 등을 마련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서 10월 20일까지 운영된다.

바이컬러 관계자는 “바이컬러는 최근 중국 뷰티 편집숍 ‘하메이(話梅 HARMAY)’에 진출하는 등 해외에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와 같이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