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큐텐 및 라쿠텐 온라인 행사에서 역대 최대 매출 달성
브이티, 큐텐 및 라쿠텐 온라인 행사에서 역대 최대 매출 달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9.1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에서 공식 출시한 ‘리들샷 라인’ 매출 성장 주도

브이티(018290)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은 3분기 큐텐 ‘메가와리’ 행사와 라쿠텐 ‘슈퍼세일’ 행사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큐텐(Qoo10)과 라쿠텐(Rakuten)은 일본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이며, 분기별 주요 할인행사로 각각 메가와리(메가할인)와 슈퍼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큐텐 메가와리 행사와 라쿠텐 슈퍼세일 행사 매출은 직전 분기 대비 각각 61.4%, 36.9% 성장했다. 전년 동기 대비 기준으로는 큐텐과 라쿠텐에서 각각 97.1%, 109.1% 성장했다.

최근 일본에서 공식 출시한 ‘리들샷 라인’이 매출 성장을 주도했다. '시카 리들(CICA REEDLE)' 원료와 마이크로니들을 혼합한 제품으로 천연 미세침에 시카 성분이 코팅되어 있어 피부 재생 및 진정, 수분 장벽 강화 등 다양한 효능을 발휘한다.

현재는 조조타운 할인행사인 ‘조조위크’가 진행되고 있다. 조조타운은 일본의 최대 패션 플랫폼이다. 이번 조조위크에서도 ‘리들샷 라인’ 등 신제품에 대한 열기가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이번 조조위크는 지난 12일 시작되었으며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오는 11월에는 라쿠텐과 큐텐을 비롯해 아마존, 야후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연말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브이티 관계자는 “기존의 제품 라인업에 리들샷 라인을 더하면서 일본 소비자들의 관심이 계속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긍정적인 분위기를 바탕으로 전분기에 이어 큐텐과 라쿠텐 할인행사가 더 좋은 성과를 기록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라고 밝혔다. 또한, “오는 4분기에도 생산량을 추가로 확대해, 한국을 포함한 여러 국가들의 수요 증가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내년까지도 성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신제품을 추가적으로 개발해 최대 매출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