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던스, 추석 맞이 풍성한 기획전 공개
바이오던스, 추석 맞이 풍성한 기획전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9.1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라이브 쇼핑과 풍성한 증정품, 30% 할인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대표 박재빈)가 추석 연휴와 환절기를 앞두고 공식 브랜드몰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소식을 12일 전했다.

올해 상반기 품절대란으로 화제가 된 바이오던스는 지난 8월 국내 최대 H&B 채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 진행한 네이버 라이브 쇼핑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의 누적 200만 장 판매를 달성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벤트의 시작은 13일 19시부터 고객들과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만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준비했다. 37만 뷰티 유튜버 ‘제이미포유’와 콜라보로 진행하며, 시청자들에게 원료와 제품의 효능, 즉각적인 변화를 영상으로 보여주며 Q&A를 갖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라이브 중 스테디셀러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와 바이오던스만의 광채 베이스를 완성해 주는 '글로우 베이스 트리오 3종 제품을 메인으로 △최대 30% 제품 할인 △네이버페이 5% 적립 △시청자 대상 백화점 상품권, 카페 이용권, 제품 랜덤 추첨 △랜덤 고객 대상 제품 두 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오던스는 라이브 후에도 네이버의 브랜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27일까지 약 2주간 ‘추석 선물대첩’ 기획전을 이어간다. △최대 29% 제품 할인 △네이버페이 5% 적립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제품 증정과 라이브 시청자를 위한 인증 이벤트로 9월 한 달을 풍성하게 채운다는 설명이다.

또한, 온라인 공식 브랜드몰 전용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오는 22일까지 토너와 앰플 중심으로 피부에 활력과 보습을 더하는 ‘스킨케어 시그니쳐 세트’ 및 ‘베스트 릴리프 세트’를 콜라겐 마스크팩과 함께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더불어 브랜드몰에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전품목 무료배송, 쿠폰 추가 증정도 예정되어 있다.

바이오던스 관계자는 “모공 관리에 대한 관심, 사용 전 후의 두드러지는 건강한 광채 효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환절기, 그리고 여전히 기승을 부리는 더위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피부 관리 전 과정에 필요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전했다. 한편, 예정된 이벤트 정보들은 공식 브랜드몰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