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쉬,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라우쉬,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9.12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케어 부문 5년 연속 쾌거

‘라우쉬(RAUSCH)’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두피케어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라우쉬는 2019년을 시작으로 올해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통해 두피케어 명가 브랜드로서 탁월한 업적과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게 됐다.

라우쉬는 두피와 모발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스위스 천연 허브를 비롯한 다양한 자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되어, 민감하거나 각질이 많은 두피, 과다한 피지, 힘없는 모발 케어 등 다양한 두피와 모발 고민에 특화된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전문적인 두피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임상 시험과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거듭하며 성분 및 효과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제품 ‘라우쉬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는 관동잎 추출물과 우엉 뿌리의 에센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사용 2주만으로 두피, 모발 비듬 감소 와 단 1회 사용만 으로도 두피 각질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라우쉬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는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 두피 탄력3과 모발의 강화, 모발의 처짐 개선 에 높은 만족감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일명 #미역샴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라우쉬 씨위드 디그리징 샴푸’는 40% 이상의 해초와 허브 추출물이 사용 직후 두피 피지량을 감소시켜  두피와 모발을 보다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어 확실한 만족도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라우쉬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이번 시상식에서 5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두피 건강과 모발 관리에 대한 헌신적인 노력을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에게 항상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