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2023 추석 선물세트
애경산업 2023 추석 선물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9.0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 받는 분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선물세트 선보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알찬 구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을 받는 분과 주는 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MZ세대, 탈모인 등을 위한 다양한 제품 구성에 더해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포장재를 적용하는 등 환경까지 생각했다.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의 치약과 칫솔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고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구강이 예민한 분들을 위한 노란 색상의 ‘헬시온옐로우(고불소)', 누런 치아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파란 색상의 '데즐링블루(미백)', 입냄새와 입 속 텁텁함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붉은 색상의 ‘치어리레드(구치)' 치약 3종과 인체공학적인 8도 웨이브로 설계된 칫솔대, 1,250개의 세밀한 미세모를 적용한 칫솔 3종으로 구성됐다. 색을 단순히 디자인적 요소로만 활용하지 않고 구강 질환과 매칭해 다양한 구강 문제를 색상별로 관리해 주는 '컬러별 맞춤 구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지류 포장재를 적용했다.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는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를 위해 그들의 생활환경과 올바른 습관까지 연구하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 제품으로 구성됐다.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관리해주는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 2종과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칼프마사지 샴푸 브러쉬로 구성해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도포된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고밀도 미세거품 기술을 적용해 효과적인 세정력을 제공한다. 특히 함유된 L-멘톨 성분이 두피열을 감소시켜 사용 직후 두피 온도 5.0℃ 감소 효과를 가져다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 증상 완화 성분 3종을 비롯해 비오틴, 검정콩 추출물 등을 함유해 모근과 모발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는 포장재에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상·하단 케이스를 일체화해 쇼핑백 등 불필요한 쓰레기를 배출을 줄였다.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33호’는 케라시스의 진한 퍼퓸향을 담은 선물세트다. 원조 퍼퓸 샴푸 케라시스의 샴푸, 린스 등으로 구성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케이스에 적용해 선물세트의 가치를 높였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향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자연의 밀크 컬렉션 31호’는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콘셉트로 기획된 선물세트다.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과 진정효과를 높인 바디워시, 비누 등으로 구성됐다.

‘로얄 프로폴리스 셀렉션 29호’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스위스 고산지대의 허브추출물을 함유한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샴푸, 트리트먼트와 샤워메이트 프로폴리스 바디워시, 2080 프로폴리스 치약 등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한 애경산업의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의 제품을 담은 선물세트다. 로얄 프로폴리스 셀렉션 29호는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