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일본에서 주목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일본에서 주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9.0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쿠텐 일간 인기랭킹 스킨케어 6개 부문에서 1위 

토니모리는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가 라쿠텐 일간 인기랭킹 6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가 라쿠텐에서 1위를 차지한 부문은 △한국 화장품 카테고리 미백 △스킨케어 카테고리 자외선 차단제 △스킨케어 카테고리 미백 등 6개 부문이다.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마치 모찌처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병풀추출물 성분 함유로 진정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토니모리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켜온 제품으로 2023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크림토너’ 부문에서 위너로 선정되었고, 최근 미디어 스포츠서울이 주관한 2023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도 선정된 바 있다. 

지난 2월 일본 5대 무역상사인 이토추와 중장기 공급계약을 쳬결하면서 일본 진출 활로를 마련한 토니모리는 하반기에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채널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현재 △메가 돈키호테 시부야 본점 △돈키호테 신주쿠 동남출구점 등 돈키호테 매장에 입점을 완료하였고, 아토코스메, 도큐핸즈 등에도 입점하여 계속적으로 유통 채널을 늘려갈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일본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일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신제품과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통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