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컴팩트 봉, 판고데기 2종’ 
보다나, ‘컴팩트 봉, 판고데기 2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9.0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성은 올리고, 제품력은 그대로

보다나(VODANA)가 컴팩트한 사이즈로 어디서나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컴팩트 봉고데기 25mm’와 ‘컴팩트 판고데기 28mm’를 추가로 선보이며 컴팩트 라인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보다나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어디서나 손쉽게 물결펌을 완성해주는 ‘컴팩트 물결고데기 32mm’를 출시한 바 있다. 여행 시 부피가 커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포기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력은 그대로 유지하되 휴대성이 좋은 사이즈로 재 탄생한 것이다. 해당 제품은 출시 한 달만에 품절 사태가 발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보다나는 신속히 2차 물량 준비를 착수하는 동시에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소프트바 판고데기’의 제품력을 그대로 담은 컴팩트 2종을 추가로 선보이게 된 것. 

보다나가 새롭게 선보이는 ‘컴팩트 봉고데기’와 ‘컴팩트 판고데기’는 총 제품 길이 각 224mm, 228mm 로 작은 파우치나 에코백에 쉽게 휴대할 수 있어 여행 필수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컴팩트 봉고데기’ 25mm로 언제 어디서나 탱글하고 러블리한 S 컬 연출이 가능하며, ‘컴팩트 판고데기’는 28mm 열판을 적용해 스트레이트, S컬, C컬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컴팩트 물결 고데기에 이어 봉, 판 고데기로 라인업이 완성된 ‘컴팩트 라인’은 보다 편리한 보관 및 휴대를 위해 전 제품 열판 잠금(LOCK) 기능 및 열 보호캡을 탑재했으며, 프리볼트가 적용되어 변환 플러그만 있으면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라믹 코팅 열판을 적용해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고 큐티클을 정리해주며, 손상모, 곱슬모의 부스스한 모발을 윤기나게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원터치 방식으로 모발 상태에 따라 160도부터 200도까지 3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온도 설정 후 30초가 지나면 자동으로 온도 잠금 기능이 활성화되어 보다 편리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편리성과 안전성을 갖춘 보다나의 컴팩트 라인 3종은 약 1분 이내의 빠른 온도 도달은 물론 360도 회전식 코드가 전선 꼬임 현상을 방지해 주어 편안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 후 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 역시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