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에센스 패드’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에센스 패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9.0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에 촉촉한 윤기와 영양 전달하는 프리미엄 보습 제품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위네이지가 패드 타입 스킨케어 제품 ‘프리미엄 알-허니듀 에센스 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주름 개선과 미백에 효과가 있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로얄젤리 감로꿀 콤플렉스 30%를 품은 고농축 에센스를 머금은 패드가 피부에 촉촉한 윤기와 영양을 더해준다. 로얄젤리 감로꿀 콤플렉스는 로얄젤리, 식물의 진액으로 탄생된 감로꿀, 꿀벌이 꽃가루를 뭉쳐 만든 영양 덩어리 비폴렌 등으로 구성된 위네이지만의 프리미엄 보습 성분이다.

이 밖에 마일드하게 각질을 케어하는 허니 애씨드, 집중 보습을 위한 마누카 꿀, 편안한 피부를 위한 프로폴리스 성분을 더해 매끈,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결로 케어한다. 

패드 모양은 얼굴 굴곡을 고려한 곡선형으로 설계됐다. 팩으로 사용하기 좋은 지름 8cm 빅 사이즈 패드로, 얼굴 반쪽을 넉넉히 감싸 들뜸 없이 밀착된다. 패드 원단 또한 소프트핏-펄프-소프트핏의 3중 구조로, 오래도록 촉촉함을 전달하게 돕는다. 부드럽고 밀착감이 뛰어난 소프트 핏 원단 사이에 수분 탱크 역할을 하는 내부의 펄프층이 에센스를 머금다가 피부에 전달하는 원리다. 피부 자극 테스트 또한 완료돼 민감한 피부도 비교적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알-허니듀 에센스 패드는 다가오는 가을에 제격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영양과 피부결을 한번에 케어하는 똑똑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라인의 앰플,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 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가까운 ‘세니떼 뷰티샵’이나 코리아나 화장품 공식 온라인쇼핑몰 ‘코리아나 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