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초공진, 목련·백합 디자인 한정판 기획세트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목련·백합 디자인 한정판 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9.0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 추석선물로 각광 풍요 상징 패키지로 선물 가치 더해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CHOGONGJIN)’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한정판 ‘꽃과 마음의 향연-2023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840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한 초공진의 핵심 성분 BIO공진™과 귀한 한방 성분 처방으로 힘 있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특히 매번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구성으로 출시하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기획세트가 선물용으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초공진 기획세트는 지난 1~7월 기준 매출과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7%, 25% 증가했다.

이번 추석을 맞아 선보이는 ‘2023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기획세트 패키지에 풍요와 평안을 기원하는 꽃을 그려 소중한 마음도 전달할 수 있도록 선물의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초공진 영안 기초 3종 기획세트’, ‘초공진 소생 기초 3종 기획세트’ 2종으로 선보이며, 두 제품 모두 한방 성분이 담긴 프리미엄 스킨, 로션, 크림 3종 본품과 에센스, 크림, 클렌징폼 샘플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토탈 안티에이징을 위한 ‘초공진 영안 기초 3종 기획세트’는 풍요와 풍족, 부귀의 상징인 ‘목련’을 패키지에 담았다. 힘 잃은 피부에 꽉 찬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영안 진 수액(150ml), ▲영안 진 유액(120ml), ▲영안 진 크림(60ml) 3종 본품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초공진 소생 기초 3종 기획세트’는 소원성취, 장수, 평안을 뜻하는 ‘백합’이 그려진 패키지에 탄력 리프팅을 돕는 초공진 소생 라인 기초화장품을 담았다. ▲소생 진 수액(150ml), ▲소생 진 유액(120ml), ▲소생 진 크림(60ml) 3종 본품으로 구성돼 보습 및 탄력 관리를 위한 선물에 제격이다.

초공진은 이번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기획세트 전 품목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초공진 한정판 기획세트 구매고객은 물론, 초공진 기획세트 포함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멀티수납이 가능한 프리미엄 디자인의 ‘초공진 3단 멀티파우치’를 무료 증정 받을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소중한 분들께 꽃처럼 빼어난 아름다움과 그 안에 담긴 특별한 의미를 함께 담아 선물하시길 바라며 2023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초공진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초공진 기획세트는 전국 미샤·초공진 매장과 초공진 공식몰 에이블샵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을 비롯해 미샤, 어퓨, 스틸라, 셀라피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