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인기 캐릭터 ‘오둥이’ 콜라보레이션 한정 제품 5종
메디힐, 인기 캐릭터 ‘오둥이’ 콜라보레이션 한정 제품 5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3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드 더블기획 2종 및 시트 마스크 제품 선보여 MZ세대 공략

메디힐이 인기 캐릭터 ‘오둥이’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 기획 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둥이’는 오리를 형상화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출시할 때마다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인기 캐릭터다. 이모티콘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에서 연재 중인 ‘오둥이’ 만화 및 ‘오둥이입니다만!’ 에세이집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둥이와 콜라보레이션 한 이번 메디힐 기획 제품은 ‘패드 더블기획 2종’과 ‘더마 시너지 랩핑 마스크(4매입) 3종’ 총 5종으로 출시되며, 패키지 및 증정품 디자인에 귀여운 오둥이 캐릭터를 녹여내어 MZ세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드 더블기획 2종’은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더블기획’과 ‘레티놀 콜라겐 탄력 패드 더블기획’으로, 각각 본품 100매와 리필 100매로 구성돼 있다. 특히 해당 제품 구입 시 복실복실하고 부드러운 소재의 네모 패드를 닮은 ‘오둥이’ 네모 파우치를 증정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더마 시너지 랩핑 마스크’는 2가지 성분이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내는 시트 마스크로 지난 7월 보습장벽, 모공탄력, 잡티결광 3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기획 제품은 ‘오둥이’가 2가지 성분을 조합하고 있는 귀여운 디자인의 패키지로 선보여 제품의 특징을 살림과 동시에 구매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메디힐 관계자는 “‘오둥이’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는 점에서 메디힐과 닮아 있는 캐릭터”라며, “귀여운 디자인으로 새롭게 태어난 메디힐의 패드, 시트 마스크 제품을 올리브영에서 큰 혜택과 함께 만나 보시고 다가오는 환절기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힐의 ‘오둥이’ 콜라보레이션 한정 제품 5종은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 가장 큰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