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씽(ONE THING), 시카 필링 토너 패드
원씽(ONE THING), 시카 필링 토너 패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3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의 각질∙잡티∙진정케어를 한번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시카 필링 토너 패드’(CICA PEELING TONER PAD)를 출시했다.

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는 미백, 주름개선 인증을 받은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의 각질부터 잡티케어, 진정케어까지 한번에 관리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50.9% 함유했다. 특히 병풀추출물은 초음파추출법과 발효추출법 두 가지의 다른 방식으로 추출한 혼합 성분으로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는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PHA’(파하) 성분 10,000ppm과 각질의 주성분인 케라틴을 분해하는 ‘시카케라티네이즈’ 성분을 5,000ppm 함유해 묵은 각질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줘 부드러운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의 각질과 피부결 정리에 도움을 주는 ‘순면 거즈’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에어 쿠션면’의 2중 구조 원단을 적용해 피부 컨디션에 따라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는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한 ‘비건 원단’을 사용했으며, 재활용이 우수한 용기 사용 및 산림인증제도 ‘FSC 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를 사용해 클린 뷰티를 실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