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 대신 쿠션! 쿠션으로 덧바르는 스킨케어 
미스트 대신 쿠션! 쿠션으로 덧바르는 스킨케어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8.2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에센스 72% 함유 ‘스킨케어링 워터 쿠션’ 

네이처리퍼블릭이 하루종일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스킨케어링 워터 쿠션’을 선보였다.  

연이은 무더위와 비 소식으로 최고 수치의 습도를 체감하고 있는 가운데 피부 불쾌지수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여름철에는 여러 단계의 메이크업을 부담스럽게 생각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쿠션을 찾는 이들이 많다. 

‘스킨케어링 워터 쿠션’은 수분 에센스가 72%나 함유돼 제품명처럼 피부 속 수분을 촉촉하게 채워주고 오랜 시간 편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특히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과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건조 없는 건강한 수분광 표현이 가능하다.

수분이 피부 속부터 층층이 레이어링돼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고, 얇고 말랑한 쿠션 퍼프는 밀착력을 높여 쿠션을 소량만 사용해도 밀림 없이 촉촉하게 발리도록 도와준다. 투명하고 깨끗한 화이트 컬러의 패키지 디자인은 깔끔함을 더했다. 

또한 야외 활동 시에도 수시로 덧발라 쿨링감과 수분감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실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 시 피부 온도 3℃ 감소로 보이기도 했다. 제품은 홋수 대신에 피부 톤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쿨 아이보리와 아이보리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하이 퍼포먼스 네이처’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고기능성 자연 성분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케어링 워터 쿠션’은 전국 매장은 물론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