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네이버 블루밍데이즈 쇼핑라이브 진행
닥터방기원, 네이버 블루밍데이즈 쇼핑라이브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2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방송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최대 63% 할인 혜택으로 준비한 네이버 블루밍데이즈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랩 샴푸 ▲쿨 샴푸 ▲댄드러프 샴푸 ▲맥주효모 샴푸 등 닥터방기원의 시그니처 제품들은 물론, 청소년 샴푸 등 최근 출시한 신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전 제품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로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딥 클렌징이 가능한 두피 브러시를 1:1로 증정한다.

또 구성에 따라 샴푸 200ml와 랩 플러스 바이옴 트리트먼트 500ml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라이브 중 적극적인 댓글 참여의 소통왕과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비건 랩 샴푸 본품과 N포인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달에 진행한 정경미 방문판매 기획 라이브 이후 앵콜 방송 문의가 많아 추가 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방송을 통해서만 추가 쿠폰도 발급할 예정이니 합리적인 가격에 닥터방기원 탈모샴푸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쇼호스트 김민재와 신유리가 진행하는 닥터방기원 블루밍데이즈 라이브방송은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