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고수분 물빛 스밈 틴트, 프루티 듀이 틴트 
에뛰드, 고수분 물빛 스밈 틴트, 프루티 듀이 틴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8.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고 촉촉한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는 촉촉 스밈 틴트

'에뛰드’에서 프루티 듀이 틴트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에뛰드는 층층이 쌓아올려 맑고 촉촉한 수분감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고수분 촉촉 스밈 틴트인 ‘프루티 듀이 틴트’를 출시한다. 고수분 포뮬라가 40%나 함유되어 있어 워터리 하고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프루티 듀이 틴트’는 오일 코팅막이 수분 증발을 막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함이 마르지 않는 수분 틴트 제품이다. 이 때 오일 코팅막은 끈적하고 두터운 오일광이 아닌 잔잔하고 투명한 오일광이며, 은은한 반짝이는 잔물결의 느낌처럼 잔잔하고 투명한 물빛이 스며 들은 듯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양 조절이 쉬운 어플리케이터로 컬러 레이어링도 쉽게 할 수 있다. 첫 발색은 맑고 투명한 느낌으로, 여러 번 레이어링 할수록 색감이 예쁘게 쌓여 다양한 컬러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인증을 완료 받은 착한 비건 틴트이기도 하다.

맑고 청량한 무드의 프루티한 데일리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1호 하트팝시클’은 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로즈 컬러이다. ‘2호 피그파르페’는 감성 한 스푼을 더해 분위기와 청량한 느낌을 모두 줄 수 있는 무화과 컬러로, 가을 뮤트톤에게 잘 어울린다. ‘3호 라즈베리롤리’는 여름뮤트를 위한 색상으로, 라즈베리 맛 막대 사탕을 입에 물고 있는 듯 묻어나오는 신비로운 모브 컬러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