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피부 케어 솔루션’ 기획전 여름철 관리템 최대 79% 할인
화해, ‘피부 케어 솔루션’ 기획전 여름철 관리템 최대 79% 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2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 진정, 쿨링, 미백·흔적 등 여름철 피부 관리 아이템 추천

화해가 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뷰티 플랫폼 화해는 예년보다 길어진 폭염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피부 케어 솔루션' 기획전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모공 ▲진정 ▲쿨링 ▲속건조 ▲미백·흔적 케어 등 11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강한 자외선과 습도 높은 날씨가 지속되면서 저하된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리고, 기미, 주근깨, 트러블 등의 고민도 완화시켜줄 인기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79%까지 할인 판매한다.

먼저, 모공 케어 테마에서는 여름철 과다한 피지와 노폐물로 넓어진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듀이트리의 'AC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과 프리메이의 '핑크 아쿠아 포어 타이트닝 패드'가 대표적이다. 계속된 더위로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과 함께 확실한 모공 세정 효과를 전달하는 저자극 모공 개선 제품들이다.

쿨링 케어 테마에서는 여름철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열감과 붉은기를 완화시키는 토너부터 젤, 크림, 클렌징, 마스크팩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어 미백·흔적 케어 대표 제품으로는 강한 자외선으로 생긴 기미, 주근깨 등 잡티 관리에 도움되는 구달의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크림'과 메디힐의 '비타민씨 브라이트닝 세럼'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휴가철 야외 활동으로 메마른 피부에 빠른 수분 충전과 진정 케어가 가능한 ‘ONLY화해’ 기획세트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2023 화해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스킨·토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이즈앤트리의 ‘초저분자 히아루론산 토너’를 넉넉한 용량과 환경까지 생각한 리필용 제품 구성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등 다양한 단독 상품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화해는 피부 케어 솔루션 기획전 기간 동안 화해쇼핑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무료배송과 1+1,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화해 관계자는 "입추가 지났지만 폭염이 계속 이어지면서 더위에 지친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주는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하다"며 "이달 말까지 화해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인기 뷰티 상품과 활용법을 제안하는 행사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