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청소년 샴푸 프로모션 진행
닥터방기원, 청소년 샴푸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1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45% 할인 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우리 아이 두피캉스’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전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6월에 출시한 청소년 맞춤 ‘틴에이저 샴푸’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구성은 단품과 2개 세트로 준비됐다. 전 구매 고객에게 두피 클렌징 브러시를 증정하며, 2개 세트 구매 시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크네 케어 포밍 클렌저’ 본품도 제공된다.

특히 쇼핑몰 회원 한정으로 추가 15% 할인 쿠폰을 발급해 가장 저렴한 가격에 닥터방기원의 청소년 샴푸를 구매할 수 있다.

닥터방기원 틴에이저 샴푸는 정수리 냄새를 유발하는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두피를 청결하게 케어하는 청소년 전용 딥 클렌징 샴푸다.

두피 클렌징 뿐만 아니라 비듬 개선과 가려움 완화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고, 암모니아와 초산 감소 등 두피취 개선 효과도 증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틴에이저 샴푸는 청소년 뿐만 아니라 두피 고민이 있는 성인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 샴푸다”라며, “무더운 여름철에도 아이들이 두피의 불쾌한 냄새와 비듬 걱정 없이 방학을 만끽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의 ‘우리 아이 두피캉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