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2023년 하반기 ‘뷰티패스 세일’ 진행
세포라, 2023년 하반기 ‘뷰티패스 세일’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1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포라 뷰티패스 멤버십 대상 최대 25% 할인 혜택 제공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15일부터 20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세포라 멤버십 세일 행사인 ‘뷰티패스 세일(Beauty Pass Sale)’을 진행한다. 

세포라 뷰티패스 세일은 세포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년에 두 번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국내 브랜드부터 평소 세일을 적용하지 않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세포라에 입점되어 있는 모든 브랜드의 전 제품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세포라의 주요 할인 이벤트로, ‘뷰티 마니아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세일 행사'로 입소문이 나 있다. 

세포라 멤버십 뷰티패스 회원이라면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까지 누구나 뷰티패스 세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포라 뷰티패스 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부여되는 화이트 회원은 15일부터 전 제품 구매 시 15%의 할인율이 적용되고,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일 당일 멤버십에 가입해도 뷰티패스 할인 혜택을 즉시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 등 멤버십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또한, 구매한 모든 화이트 고객에게는 세포라 거울을 선물로 증정한다. 

블랙과 골드 회원은 뷰티패스 세일 하루 전날인 14일부터 세일에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이 부여되며, 세일 기간 동안 전 제품에 20% 할인율이 적용되고,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블랙과 골드 회원에게는 모든 구매 시 세포라 여권 케이스를 증정하며, 골드 등급의 경우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약 10만원 상당의 정품 2종을 추가 증정한다. 단,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또한, 세포라는 온라인 스토어 및 앱에서 쇼핑하는 고객 대상으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특정 시간대에 사은품을 증정하는 ‘파워 아워(Power Hour)’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후 8시부터 1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파워 아워’ 시간대에 온라인에서 12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선크림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세포라 관계자는 “2023 하반기 뷰티패스 세일은 더 많은 고객이 세포라의 감각적인 큐레이션을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4일 동안 진행되던 뷰티패스 세일 기간을 6일로 늘였다”며 “뷰티패스 세일을 통해 세포라가 엄선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보다 풍성해진 혜택과 함께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포라의 자체 멤버십 프로그램인 ‘뷰티패스’는 화이트, 블랙, 골드 등급으로 나눠지며,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와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있다. 모든 세포라 뷰티패스 회원은 제품 구매와 리뷰 작성 등으로 적립한 포인트를 제품과 교환할 수 있는 리워드 부티크 등의 혜택이 제공되고, 온·오프라인 공통으로 포인트 적립 및 상시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