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중국 위해 러브러브 골프대회 개최
에바끌레르, 중국 위해 러브러브 골프대회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7.24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대 대표 우승의 영예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 주최, 지난 7월 20일부터 23일까지 중국 위해 호당가 CC에서 개최된 러브러브 골프대회에서 이영대 대표가 우승을 차지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의 참가인원은 128명으로 성황리에 펼쳐졌다. 사회는 코메디언 나경훈 씨가 진행했으며 유명가수 김범룡 씨, 배우 박정우 씨도 참석했다. 또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시상내역은 우승, 준우승,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이다. 에바끌레르는 차별화된 골프장 마케팅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며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특허썬크림인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톤을 찾아가는 크림타입 텍스처가 도포시 베이지 톤으로 변하여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주어 골프를 위한 최상의 썬블럭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에바끌레르는 국내 30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대형사우나 등을 납품되어 괄목할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다수의 글로벌 유튜브 모델을 비롯한 다양한 모델 마케팅을 펼쳐 브랜드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골프전용 썬블럭으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