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제 1회 브랜드세일 ‘메디힐 메가위크’ 진행
메디힐, 제 1회 브랜드세일 ‘메디힐 메가위크’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7.1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91% 할인 인기상품부터 신제품까지 혜택 제공

메디힐이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제 1회 브랜드세일 ‘메디힐 메가위크’를 진행한다.

‘메디힐 메가위크’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브랜드세일로 인기 상품부터 신제품까지 전 상품군을 아우르며 최대 91% 할인 등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메디힐은 공식몰 신규 가입 회원과 구매 이력이 없는 첫 구매 회원도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15% 할인 쿠폰 및 적립금 3천원과 함께 기간 한정 적립금 2천원이 추가 지급된다. 가입만 해도 쿠폰과 적립금을 사용하여 최대 혜택가로 제품 구매가 가능한 셈이다. 또한 메디힐 공식몰 구매 이력이 없는 첫 구매 회원 대상 선착순 ‘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따라 네모 패드 6종 각 2매 총 12매와 전용 파우치, 또는 티트리 앰플과 티트리 클렌저의 미니어처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증정 내용은 메디힐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첫 브랜드세일인만큼 구매 금액 면에서도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 총 26,000원 상당 할인 쿠폰이 지원되며, 제품 흡수를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뷰티 디바이스 ‘프레스티지 LED 스킨 부스터(정가 110,000원)’을 91% 할인된 9,900원에 제공하는 등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메가 쇼케이스’를 통해 행사 기간동안 매일 하루에 하나씩 신제품을 초특가로 선공개할 예정이다. 코팩, 아이패치, 세럼, 마스크팩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돼 있어 메디힐의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메디힐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팩은 물론 네모 패드, 진정 앰플 등 다양한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그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첫 번째 브랜드 세일”이라며 “계절 변화, 실내외 온도차 등 섬세한 피부 관리가 필요한 요즘, ‘메디힐 메가위크’에서 역대급 혜택으로 다양한 제품들 만나 보시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힐 메가위크’가 열리는 메디힐 공식 온라인몰은 포털사이트에서 ‘메디힐’을 검색해 접속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