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실(SEASEAL), ‘밤부솔트 옴므 올인원 에센스’
씨실(SEASEAL), ‘밤부솔트 옴므 올인원 에센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7.1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산가에서 제조한 죽염 주요 성분 남성피부에 활력

솔트 코스메틱 브랜드 ‘씨실(SEASEAL)’이 밤부솔트 옴므 올인원 에센스를 새로이 출시했다.

씨실(SEASEAL)은 죽염 종가 ㈜인산가에서 2020년 론칭한 솔트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로 인산가에서 제조한 죽염(밤부솔트)을 주요 성분으로 하고 있다.

신제품 ‘밤부솔트 옴므 올인원 에센스’는 미네랄이 풍부한 인산가 죽염과 수분 및 진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담양 죽력(대나무진액)을 함유하여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편안하게 관리해준다.

‘밤부솔트 옴므 올인원 에센스’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제품으로 고르지 못한 피부 톤과 탄력이 떨어진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주고, 9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 완료,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저자극을 확인 받아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씨실 관계자는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인 ‘밤부솔트 옴므 올인원 에센스’로 평소 남성들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끈적임이 적고 가볍게 수분 충전 및 진정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남성들의 피부고민인 진정, 미백, 주름개선 까지 한번에 관리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고 말했다.

씨실‘밤부솔트 옴므 올인원 에센스’는 ㈜인산가 쇼핑몰 또는 인산가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