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클린 뷰티 비건 라인 ‘퓨어듀’ 4종 
토니모리, 클린 뷰티 비건 라인 ‘퓨어듀’ 4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7.1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트리와 유자 성분 함유, 예민한 피부도 산뜻하게 케어

토니모리가 예민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클린 뷰티 비건 라인 ‘퓨어듀’ 4종을 선보였다. 

토니모리의 클린 뷰티 라인 ‘퓨어듀’는 미국 대형 유통 업체 ‘타겟’과 편집숍 ‘얼타’ 채널 기준 200가지 피부 유해 성분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벨기에 비건 인증까지 완료했다. 클린 뷰티 기준의 까다로운 처방으로 구성된 순한 식물 유래 원료와 티트리 성분, 유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모공 및 생기, 결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재활용이 필요 없는 친환경 ALL PP 용기를 사용해 피부와 환경 모두에게 착한 제품이다. 
    
‘퓨어듀’ 라인은 토너,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등 스킨케어 4종으로 출시된다. 유백색의 약간의 점도가 있는 ‘퓨어듀 티트리 앤 유자씨 생기 토너’와 수분이 풍부한 가벼운 ‘퓨어듀 티트리 앤 유자씨 생기 에센스’, 수분과 영양감이 있는 ‘퓨어듀 티트리 앤 유자씨 생기 아이크림’, 꾸덕한 고농축 크림 제형의 ‘퓨어듀 티트리 앤 유자씨 생기 크림’ 4종으로 구성되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퓨어듀’ 라인은 클린 뷰티 기준의 까다로운 처방으로 성분부터 철저히 구성했으며, 200가지 피부 유해 성분 및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 벨기에 비건 인증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소비자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가치 소비와 제품의 효능, 그리고 가성비까지 모두 고려한 이번 신제품으로 여름 무더위 속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