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도 걱정 없는 착붙 베이스 메이크업’
‘더운 날씨에도 걱정 없는 착붙 베이스 메이크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7.0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라이트 파운데이션&쿠션’ 

이니스프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과 ‘라이트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먼저 신제품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은 일명 ‘3-NO (NO 다크닝, NO무너짐, NO 뭉침이나 들뜸) 파데’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 커버되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바를 수록 높아지는 밀착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매일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다양한 피부 톤에 딱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보리(17N), 로제 바닐라(21C), 바닐라(21N), 진저(23N)의 4가지 메인컬러로 출시되었다. 용기 또한 ‘재생 유리’ 원료 사용, ‘메탈 프리 펌프 소재’를 사용하여, 별도 분리 작업 없이 그대로 분리 배출이 가능하도록 실용성도 더했다.

함께 출시된 ‘라이트 글로우 쿠션’은 바르는 순간 마치 내 피부 같은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하는 ‘꾸안꾸’ 쿠션이다. 피부에 스미듯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윤기와 커버를 연출해준다. 또한, 가볍지만 보습감과 밀착력이 뛰어난 컴포트 글로우 텍스처로 속당김 없이 촉촉함을 놓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바닐라(21N), 진저(23N)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가벼운 사용감이 더해져 데일리템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