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더 아름답게!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더 아름답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7.0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스텔라, 쥬다르와 콜라보레이션 

‘무스텔라’가 감각적인 유아 리빙 브랜드 ‘쥬다르(JEU D’ART)’와 여름 바캉스 시즌을 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쥬다르’는 예술 감성을 담은 프렌치 스타일 유아 용품 브랜드로, 엄마와 아이의 라이프 스타일이 모두 반영된 디자인을 추구하며, 기존의 제품과는 차별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집 안 어느 곳에 놓아도 잘 매치될 수 있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무스텔라’는 ‘쥬다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며, 해당 기획 세트는 우리 아이의 피부를 지켜주는 ‘무스텔라’ 선케어 듀오(선 로션+노 린스 클렌징 워터)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쥬다르’의 베스트셀러 ‘아트 플레이 매트’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기획세트 구성품인 ‘아트 플레이 매트’는 ‘무스텔라X쥬다르’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더 아름답게 하고자 하는 쥬다르 제품에 무스텔라만의 아기자기한 감성을 더했다.

‘무스텔라X쥬다르’ 기획 세트는 ‘무스텔라’와 ‘쥬다르’ 공식몰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1 일 동시 오픈 됐다.(소진 시 판매 종료)

한편 ‘무스텔라’의 ‘베리 하이 프로텍션 선로션’은 유해성분 옥시벤존, 옥티세노이트를 포함하지 않은 착한 선로션으로, 바다 생태계를 교란시키지 않는 환경까지 지킬 수 있는 제품이라 언제 어디서든 안심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