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다이소와 손잡고 ‘더퓨어 티트리 라인’ 론칭
어퓨, 다이소와 손잡고 ‘더퓨어 티트리 라인’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가게’ 다이소 입점으로 1020 고객과의 접점 넓힐 것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7월 1일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 전용 제품인 ‘더퓨어 티트리 라인’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어퓨 더퓨어 티트리 라인은 불규칙한 생활로 울긋불긋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피부 진정 라인이다. 티트리잎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을 결합시킨 핵심성분으로 사춘기 고민 피부나 마스크로 인해 결점이 생긴 피부 등 성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토너 패드와 에센스, 스팟 세럼, 수딩 젤 크림 등 총 8종으로 이루어졌으며 가격대는 1,000원~5,000원이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최근 새로운 오프라인 뷰티 강자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다이소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다이소가 전국 약 1,500여개 매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고 판단했다. 특히 어퓨의 주 고객층인 1020 세대에게 익숙하고 자주 찾는 공간이라는 점도 한 몫 했다. 어퓨는 전국 약 800여개 다이소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연내 매장 수를 추가 확대할 계획이다.

신제품 더퓨어 티트리 라인의 대표 제품인 ‘티트리 모공패드’는 핵심성분 티트리잎추출물과 병풀추출물 외에도 달맞이꽃추출물, 갈근추출물 등 모공과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았다. 비건 인증을 완료한 양면 거즈 패드로 피부 고민에 따라 활용이 가능하다. ‘티트리 스팟 세럼’은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키는 국소 부위용 제품이다. 탄력 있는 실리콘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제품을 원하는 만큼 덜어내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고물가속 부담 없는 가격과 품질을 갖춘 가성비 화장품을 찾는 젊은 층이 많아지면서 이번 다이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젊은 층은 물론 다양한 연령대가 찾는 ‘국민가게’인 다이소는 유통과 판매력을 갖추고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어퓨를 비롯해 미샤,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