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씽(ONE THING), 시카 세라마이드 2종
원씽(ONE THING), 시카 세라마이드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3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카와 세라마이드 성분 함유해 피부 진정 도움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자회사 ‘원씽’(ONE THING)에서 피부 진정 및 수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시카 세라마이드 2종’(CICA CERAMIDE)을 출시했다.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2종은 외부 자극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기초화장품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토너’ △오랜 시간 보습감을 더해주는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크림’으로 구성됐다.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2종은 원씽의 독자 개발 원료인 ‘발효 병풀추출물’(Ferment Cica Extract)과 ‘센텔로지™’(Centellogy™)를 함유했다. 발효 병풀추출물은 피부의 빠른 진정은 물론 수분을 공급해 피부 톤과 결을 깔끔하게 관리해 준다. 센텔로지는 4종 시카 성분인 ‘병풀추출물,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공급하기 위해 작은 구 형태로 만든 ‘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2종은 미백∙주름개선이 가능한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확인받았다. 또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약산성으로 구성되어 피부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토너는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더하고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편안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크림은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한 제형을 적용해 답답하지 않게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고 보습감을 채워주어 탄력이 부족하고 건조한 피부에 은은한 수분광을 더해준다.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2종은 원씽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