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태양을 피하는 방법…실속형 선케어 신제품 눈길
뷰티업계, 태양을 피하는 방법…실속형 선케어 신제품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2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과 함께 다양한 효과, 편의를 갖춘 선케어 신제품 주목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피부 보호를 위한 선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강한 햇볕으로 자외선을 걱정하고, 본격적인 여름휴가 준비에 나서면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뷰티업계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선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올리브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는 강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좋은 ‘서양송악 아쿠아 선크림’을 출시했다. ‘서양송악 아쿠아 선크림’은 기존 밀크터치 베스트셀러인 서양송악 라인으로 특허성분 서양송악 추출물과 5중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특히 론칭 과정에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어서 더욱 주목을 받았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국내 최고 등급 (SPF50+/PA++++)으로 일상 속 유해 빛인 블루라이트까지 차단이 가능하다. 특히 초경량 0겹선 크림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마무리감이 산뜻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의 엠퀴리는 붙여도 티가 나지 않는 투명 선 패치 ‘코어 선 패치 스트롱’을 선보였다. 얇고 가벼울 뿐 아니라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효과까지 동시에 담당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외선 차단 효과는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자외선 UVA를 91.1%, 피부 색소 침착을 일으킬 수 있는 자외선인 UVB를 99.9% 차단해 주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또한, 선 패치와 함께 클리어 진정 및 진정 케어를 위한 저자극 패드도 함께 들어있어 패치 탈착 후 남아있는 잔여감까지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4시간에서 8시간까지 부착이 가능해 일상, 야외 물놀이, 레저 스포츠 필수템으로 인기다.

자외선 차단과 기미, 잡티 케어가 가능한 고기능성 선케어 제품도 있다. 휴메딕스가 출시한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자외선 차단(SPF50+, PA++++)과 미백, 주름 방지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백탁현상이 없고 발림성이 우수한 유기자차 제품으로 발림성이 좋아 섬세한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10가지 히알루론산과 4가지 복합 병풀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