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어퓨, 일본 히트상품 ‘워터락 쿠션’ 국내 출시
에이블씨엔씨 어퓨, 일본 히트상품 ‘워터락 쿠션’ 국내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2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보송’ 역직구템으로 부상한 히트 제품 국내 상륙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워터락 쿠션(Waterlock Cushion)’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어퓨 워터락 쿠션은 지난 9월 일본 시장에서 20만개 이상 판매된 히트 제품이다. 스킨케어 오일과 파우더 성분의 조합으로 건조함은 잡아주면서도 번들거리지 않는, 이른바 촉촉보송 피부를 완성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지며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수분 에센스가 60% 함유되어 제품명처럼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며 속건조없이 오랜 시간 편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러 번 겹쳐 발라도 두꺼워지거나 뭉침이 없는 빌더블 텍스처로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얇고 말랑한 쿠션 퍼프는 밀착력을 높여 워터락 쿠션을 소량만 사용해도 밀림 없이 촉촉하게 발리도록 도와준다. 또한 투명하고 깨끗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청량감을 더했다.

어퓨 워터락 쿠션은 아시안 피부에 맞춰 개발된 21호(화사한 상아빛 베이지)와 23호(자연스러운 내추럴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용량은 15g, 가격은 26,000원이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워터락 쿠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2일까지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워터락 쿠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에이블샵 신규회원에 한해 워터락 쿠션을 ‘100원딜 혜택가’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까지 마련했다.

이밖에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에서도 신제품 워터락 쿠션을 20% 할인 판매한다. 스토어 찜 고객전용 1천원 할인 쿠폰 증정, 워터락 쿠션과 함께 어퓨의 ‘미네랄 100 HD 파우더’를 함께 구매 시 추가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일본 시장서 먼저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은 어퓨 워터락 쿠션을 국내 시장에도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역직구템으로 떠오르며 국내 소비자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올여름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어퓨를 비롯해 미샤,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