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뷰티, 민감성 피부 위한 ‘미라클 클리어 기초 3종’
라엘 뷰티, 민감성 피부 위한 ‘미라클 클리어 기초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2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 솔루션 ‘크림, 클렌저, 토너’ 선봬

라엘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엘 뷰티가 민감 피부에 특화된 성분으로 구성된 ‘미라클 클리어 기초 3종’을 출시한다.

라엘 뷰티는 호르몬 주기에 맞춘 퍼스널 케어를 제공하고 있는 라엘이 호르몬 변화에도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여성의 건강한 삶을 생각하는 라엘의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성분을 담았다.

라엘 뷰티의 ‘미라클 클리어 라인’은 미국에서 먼저 출시돼 피부 진정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발림성과 성분을 보완해 국내에 선보인다.

‘미라클 클리어 기초 3종’은 ▲미라클 클리어 마일드 필링 클렌저 ▲미라클 클리어 릴리프 수딩 토너 ▲미라클 클리어 모이스처 베리어 크림으로 구성된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증인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를 통과해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라엘 뷰티는 미라클 클리어 라인에 천연 각질제거 성분인 석시닉애씨드(식물원료 유래)와 피부 진정 효과로 유명한 시카(병풀추출물)를 더해 라엘 뷰티만의 피부 솔루션 ‘미라클 액티브’를 완성했다. 피부 각질 순환 주기인 ‘턴오버(turn over) 주기’에 맞춰 ▲피부 진정 ▲각질 제거 ▲트러블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미라클 클리어 마일드 필링 클렌저’는 석시닉애씨드를 함유해 각질과 피부를 부드럽게 정리해준다. 자연유래 BHA 성분인 윈터그린잎추출물을 포함해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며, 시카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저자극 인체적용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라클 클리어 릴리프 수딩 토너’는 끈적임 없는 제형의 약산성 토너로, 피부 진정을 위해 약모밀추출물(어성초추출물)을 함유했다. 히알루론산, 판테놀, 쌀 추출물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보습을 강화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미라클 클리어 모이스처 베리어 크림’은 판테놀, 쌀 추출물 등으로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가벼운 제형의 약산성 크림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라엘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품은 20%, 기초 3종 세트는 50% 할인가에 선보이며, 미라클 클리어 라인을 구매하는 모든 분에게 ‘젤 투 폼 여성청결제’와 라엘 뷰티 세안 밴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포토 리뷰와 인스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엘 공동 창업자이자 현재 라엘코리아를 이끌고 있는 원빈나 대표이사는 “미국에서 이미 인정받은 라엘 뷰티 ‘미라클 클리어 라인’을 한국에서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한국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발림성과 성분을 개선해 출시하는 만큼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