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헤븐리 페이셜 클렌저’ 출시 비건 클렌징 라인 강화
디어달리아, ‘헤븐리 페이셜 클렌저’ 출시 비건 클렌징 라인 강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2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며 클렌징 라인 확대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맑게 가꿔주는 비건 딥 클렌징 폼 ‘헤븐리 페이셜 클렌저’와 100% 순면 원단의 ‘스킨 컨디셔닝 클렌징 티슈’, ‘스킨 컨디셔닝 메이크업 리무버 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재구매율이 특히 높은 워터 타입의 클렌징 라인에 이어 홈케어나 바캉스 등 어디서든 손쉽고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폼과 패드 타입을 추가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헤븐리 페이셜 클렌저(HEAVENLY FACIAL CLEANSER)’는 크리미하고 조밀한 핑크색 미세 거품이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해주는 비건 폼 클렌저로, 핑크 클레이의 미네랄 성분이 모공 속 피지를 흡착하고 안색 개선과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식물 유래 액티브 성분이 피부 결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케어해준다.

‘스킨 컨디셔닝 클렌징 티슈’와 ‘스킨 컨디셔닝 메이크업 리무버 패드’는 저자극 순면 원단의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 티슈로, 친유성, 친수성을 지닌 미셀라 공법을 적용하여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은 말끔하게 제거하고 수분 장벽은 파괴하지 않아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비건 인증을 받은 100% 목화 유래 순면 원단이 포근한 사용감을 주며, 인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100가지 이상의 유해 물질 테스트를 거친 친환경 인증 마크인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디어달리아의 비건 클렌징 라인은 디어달리아 공식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몰에서는 6월 말까지 전 구매 고객 및 금액대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