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선펀치’ 3종
꽃을든남자,  ‘선펀치’ 3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6.1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컨디션과 기호에 맞게 사용 가능

코스모코스의 세대가 공감하는 패밀리 케어 브랜드 ‘꽃을 든 남자’ 본인의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형의 저자극 선펀치 선크림 3종을 출시했다. 

꽃을든남자 선펀치 3종은 ‘수분산뜻 선스틱’, ‘순한 무기자차 선크림’, ‘이지워시 올인원 선로션’으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한다. 해양 생태계에 악영향을 주는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 성분을 배제하여 환경도 생각하고 안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모든 연령층에 저자극 선케어 제품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신제품 수분산뜻 선스틱(SPF50+ PA++++)은 20g의 용량과 휴대와 사용이 편리한 타입으로 어디서든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수분 에센스 40% 함유 되어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며 산뜻하고 뽀송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어 수시로 부담 없이 덧바르며 피부를 보호 할 수 있다. 알로에 베라잎수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순한 무기자차 선크림(SPF50+ PA++++)은 빈틈없이 자외선을 차단하고 주름/미백까지 관리해주는 3중 기능성 선크림이다. 물리적으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며 피부 틈새보다 입자가 커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 무기자차 제품이다.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기존 선크림의 끈적임이 싫은 분들에게 적합하다. 온가족 안심하고 피부에 흡수 될 걱정 없는 순한 저자극 선제품으로 청정 제주 별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환하게 케어 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지워시 올인원 선로션(SPF50+ PA++++)은 선케어와 스킨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선크림이다. 200ml의 대용량 제품이며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선로션이다. 이지워셔블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1차 세안만으로도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어 관리가 쉽고 편리하다. 편백수,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야외 활동이 많은 지금 페이스에서 바디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기존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제형과 발림성을 지닌 세 가지 선펀치를 출시하게 되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꽃을든남자 선펀치 선케어 라인을 통해 피부 컨디션과 기호에 맞게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게 구성 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