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AC 컨트롤 딥 그린’ 신제품 2종
듀이트리, ‘AC 컨트롤 딥 그린’ 신제품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1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인 진정케어 라인업 강화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의 신제품 카밍 트러블 폼 클렌저, 카밍 SOS 스팟 파우더 2종을 출시한다.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은 독자 성분인 시카민트™로 진정 케어에 특화된 듀이트리 대표 스킨케어 라인으로, 누적 판매량 1,200만장의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를 비롯해 에센스, 세럼, 패드 등의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지난 5월에 출시한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에 이어 폼 클렌저와 스팟 파우더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한다.

신제품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트러블 폼 클렌저’는 여드름균 99% 항균 효과로 트러블을 일이킬 수 있는 원인까지 세안해주는 약산성 폼 클렌저이다. 약산성 클렌저의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장점은 유지하고, 특유의 미끌거리는 사용감은 개선해 풍성한 거품으로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SOS 스팟 파우더’는 울긋불긋 올라온 고민부위에 빠르게 진정 케어가 가능한 2층상 스팟 제품이다. 듀이트리 독자성분인 시카민트™가 함유된 그린 에센스와 밀착 진정이 가능한 핑크 칼라민 파우더로 성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면봉 모양 팁이 내장되어 간편하게 고민 부위를 관리할 수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날씨가 뜨거워지는 만큼 피부 열케어의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어 듀이트리의 독보적인 열 진정 성분인 시카민트™를 함유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클렌징부터 국소 부위 케어까지 스킨케어 전반을 아우르는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으로 올 여름 스킨케어 고민을 해소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듀이트리 신제품 2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해 모든 피부 사용 가능한 비건 스킨케어 제품이다. 올리브영과 듀이트리 온라인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