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블랙 머드 포어 왁싱 마스크’ 와디즈 펀딩 오픈
밀크터치, ‘블랙 머드 포어 왁싱 마스크’ 와디즈 펀딩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1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지나 각질, 솜털 강력하게 흡착, 신개념 페이스왁싱

(주)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와디즈 펀딩을 통해 ‘블랙 머드 포어 왁싱 마스크(이하 모공 왁싱팩)’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제품은 이날부터 사전 오픈 알림을 신청할 수 있으며, 본 펀딩은 오는 28일부터 7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모공 왁싱팩은 피부 관리와 왁싱이 결합된 신개념 페이스왁싱 제품으로 슈퍼 본딩 왁스가 모공 속 깊은 곳에 박혀 있는 피지나 각질, 솜털을 강력하게 흡착해 주는 필-오프(peel-off) 타입의 마스크팩이다.

머드수와 숯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유분기를 깔끔하게 제거해 주고, 모공 축소 특허 성분(Tannin Complex)과 피지 조절 특허 성분(Anti Sebum P)이 비워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 피지가 쌓이는 것을 예방해 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모든 피부에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모공 왁싱팩은 단 1회 사용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과 솜털을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다”며 “다양한 고민 부위에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밀크터치는 차별화된 원료와 포뮬러를 선정한 뒤 성분·효과에 대한 검증을 거쳐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블랙 머드 포어 왁싱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특별 혜택 구성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