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클레이젤 워시오프팩’ 올영라이브 3분만에 완판
듀이트리, ‘클레이젤 워시오프팩’ 올영라이브 3분만에 완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2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7만 유튜버 홀리와 클레이팩&젤팩의 장점만 담아 공동 개발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지난 24일 47만 유튜버 홀리와 함께한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올영라이브’에서 3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올영라이브는 일명 ‘민감좌’ 대표 홀리와 공동개발한 신제품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의 출시 최초 라이브 방송으로 라이브 특가와 함께 팩 브러시를 선착순으로 증정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조기 소진됐다. 더불어 듀이트리 대표 진정 라인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을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할인가로 선보였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은 마르지 않는 촉촉한 신제형 클레이젤팩으로, 진정과 결케어, 모공, 각질케어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올인원 멀티 워시오프팩이다.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클레이팩의 장점과 촉촉한 진정 케어가 가능한 젤팩의 장점을 결합해 탄생한 새로운 제형의 제품이다. 듀이트리의 독보적인 열진정케어 처방을 담아 -5.9℃ 쿨링 효과와 더불어 1회 사용 직후 즉각적 4중 모공개선, 묵은 각질 96%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민감 피부의 대표 아이콘 홀리와 홀리자(홀리와 함께하는 듀이트리 명예 상품기획자) 30인이 6개월의 기간을 거쳐 깐깐하게 품평하고 테스트해 탄생한 제품이라 더욱 자랑스럽게 선보인 제품”이라며, “뜨거워지는 날씨와 마스크 착용 의무화 해제로 피부 진정과 결 관리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 라이브 방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듀이트리 신제품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은 올리브영과 듀이트리 온라인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