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X 패턴 일러스트레이터 요안나 콜라보 아이크림 에디션
AHC X 패턴 일러스트레이터 요안나 콜라보 아이크림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2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세트 - 플레저 부케 에디션’ 출시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행복을 일러스트로 표현해낸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세트 - 플레저 부케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이크림 플레저 부케 에디션은 꽃과 동물, 축제를 그리는 패턴 일러스트레이터 ‘요안나(YOANNA)’ 작가와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사랑, 행복을 생명력 있는 플라워 일러스트로 표현해 아이크림 패키지에 담았다. 존경과 사랑,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과 장미꽃, 영원한 기쁨과 행복을 상징하는 벌새와 나비가 어우러져 선물하는 이의 마음을 더욱 잘 전달해주는 스페셜 세트이다.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세트 - 플레저 부케 에디션’은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40ml 3개, 플레저 부케 에디션 40ml 1개로 구성되었다.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은 AHC 독점으로 인체 콜라겐 Type 4와 아미노산 배열이 일치하는 콜라겐인 ‘인체 동일 배열 콜라겐 T4’를 함유해 굵고 깊은 주름부터 습관적 표정 주름까지 얼굴 전체의 다양한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용기 앞 부분에 장착된 어플리케이터 팁으로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재현해 스스로 홈 에스테틱 케어까지 가능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