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LOVE YOURSELF’ 캠페인 진행
세포라, ‘LOVE YOURSELF’ 캠페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2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매장에서 뷰티 어드바이저의 스킨케어 상담 무료 제공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20일부터 ‘LOVE YOURSELF – 지금 그대로 아름다운 당신’이라는 슬로건 하에 스킨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세포라는 주근깨, 홍조, 다크한 피부톤, 모공, 피부의 질감 등 흔히 ‘피부 결점’이라고 인식되는 피부 상태가 커버해야 하는 불완전한 것이 아니라 지금 그대로 충분히 아름다운 완전한 상태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도록 독려하고자 ‘LOVE YOURSELF – 지금 그대로 아름다운 당신’ 캠페인을 기획했다.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6주간 진행되는 ‘LOVE YOURSELF – 지금 그대로 아름다운 당신’ 캠페인 기간에 맞추어 세포라는 고객의 스킨케어 고민에 대해 뷰티 어드바이저들의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스킨 컨설테이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 고객의 피부 특성에 맞추어 스스로 ‘단점’이라고 느낄 수 있는 피부의 특성을 아름답게 케어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며 ‘나만의 장점과 아름다움’을 찾도록 돕는다. 세포라의 스킨 컨설테이션 서비스는 전 매장에서 예약 없이 누구에게나 무료로 진행된다.

세포라 관계자는 “‘LOVE YOURSELF – 지금 그대로 아름다운 당신’은 ‘아름다움을 바라보는 시각은 매우 다양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이다. 주근깨는 아름다운 개성이고, 발그레한 얼굴은 생기 넘쳐 보인다. 세포라는 개인의 개성적 아름다움을 더욱 빛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세포라의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 큐레이션과 뷰티 어드바이저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이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포라 코리아는 ‘LOVE YOURSELF -지금 그대로 아름다운 당신’ 캠페인을 기념하여 캠페인 참여 브랜드 구매시 세포라가 선정한 주요 스킨케어 브랜드의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5월 2일부터 월 14일까지 총 13일간 세포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브랜드명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포라가 제안하는 스킨케어 제품 정보를 보고 브랜드명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닥터 데니스 그로스 알파 베타 엑스트라 스트렝쓰 데일리 필 3일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