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트와이스 다현’ 3년 연속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어퓨, ‘트와이스 다현’ 3년 연속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하고 세련된 무드로 3년째 인연… 브랜드 앰버서더 재계약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인 다현과 세 번째 동행을 이어간다.

어퓨는 올해도 다현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3년째 인연을 이어간다고 18일 밝혔다. 이로써 다현은 역대 모델 중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최장수 어퓨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다현은 지난 2021년 3월 처음 어퓨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바 있다.

어퓨는 다현의 퓨어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2024 세대를 타깃으로 보다 성숙하게 변모하는 어퓨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해 모델 계약을 이어간다는 설명이다. 어퓨는 지난해 세련되고 투명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새 슬로건 ‘스테이 퓨어(STAY PURE.)를 공개하고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다현의 영향력도 고려했다. 특히 트와이스가 일본 젊은 층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어퓨가 일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성장하는데 강력한 드라이브가 되었기 때문이다. 어퓨는 지난해 일본 시장 매출이 전년 대비 4배 이상 증가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했다. 밝은 에너지와 두터운 팬덤을 가진 모델 다현과의 시너지를 톡톡히 누렸다는 평가다.

어퓨는 이날 다현과 함께한 새로운 뷰티 화보를 공개하며, MZ세대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공개된 화보 속 다현은 베스트셀러인 '어퓨 과즙팡 워터 블러셔'와 일본 시장에서 선출시 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어퓨 과즙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어퓨 스킨케어 워터락 쿠션’ 등으로 맑고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어퓨 과즙팡 워터 블러셔'는 생기 가득하면서도 퓨어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맑은 컬러감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초보자도 쓰기 쉬운 자연스러운 블렌딩과 워터 제형의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가 강점이다. 화사한 봄 메이크업에 잘 어울린다.

‘어퓨 과즙팡 스킨케어 프라이머’는 오일과 파우더, 겔을 배합한 푹신푹신한 밤 제형의 신개념 프라이머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는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모공을 매끈하게 매워준다. 수분감이 가득한 과일 추출물을 함유해 스킨케어와 톤업이 한 번에 가능하다.

‘어퓨 워터락 쿠션’은 이름처럼 강력한 수분 잠금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성분을 60% 이상 배합한 수분 잠금 시스템이 얇은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최소화한다. 일본가면 꼭 사온다는 ‘쇼핑 필수템’으로 불리며 국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판매를 요청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오는 6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어퓨는 이번 다현과의 재계약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이달 말까지 신제품을 비롯한 과즙팡 색조 라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어퓨 과즙팡 틴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신규 가입 회원은 ‘어퓨 과즙팡 워터 블러셔’를 100원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어퓨는 지난 2년간 다현과 함께 보다 성숙하게 변모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다”며 “국내는 물론 일본 MZ 세대들과 함께 호흡하며 성장해 나갈 어퓨의 행보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