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제품 특성으로 눈길 끄는 홈쇼핑 뷰티템
차별화된 제품 특성으로 눈길 끄는 홈쇼핑 뷰티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2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에이징 효과 선보이며 주 구매층인 50·60대에게 큰 인기

최근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홈쇼핑에서 주목받고 있는 뷰티 아이템들이 있다. 이에 성분, 발림성, 사용법 등에서 눈에 띄는 차별점을 보이며 홈쇼핑 주 구매층인 50·60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독자적인 성분으로 확실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보이는 “ICS 보틀링클 크림”, 롤러볼과 괄사가 함께 내장된 랩코스의 “롤라겐 롤링 앰플”, 사용과 휴대의 편의성으로 수시로 케어할 수 있는 스틱 형태의 동국제약 “마데카 링클 캡쳐 스틱”까지 다양한 제품이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잇츠한불의 ‘ICS 보툴링클 크림’은 3세대 바이오슈티컬 신융합 단백질인 '보툴리늄/EGF(성장인자) 유래 단백질'을 소재로 한 제품으로 50·60대 연령층으로만 한정해 임상 테스트를 진행, 단 7일만에 확실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해 눈길을 끈다. 임상 테스트 결과, 눈가, 입가는 물론 개선이 어려운 팔자, 윗입술 등의 깊은 표정 주름이 개선되었으며, 피부 내 콜라겐 단백질이 48시간 지속 생성되는 등의 효과도 확인하였다. ICS 보툴링클 크림의 보툴리늄 유래 단백질은 피부 내부의 콜라겐 붕괴를 막아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내 세포의 콜라겐 합성과 세포 성장을 돕는 EGF (성장인자) 유래 단백질은 눈가 주름 감소, 피부 수분 함량과 광채 개선에 효과적이다. ICS 보툴링클 크림의 3세대 단백질은 이 두 개의 단백질을 640시간의 리폴딩 기술로 안정화해 원료화하였으며, 바르는 즉시 녹아 더욱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캡슐레이션 공법을 적용, 크림 1개당 2만개의 앰플 캡슐을 담아 출시되었다. ICS 보툴링클 크림에 이어 마스크팩과 퍼스트 에센스를 출시해 홈쇼핑을 통해 다채로운 구성으로 판매 중이다.

랩코스의 ‘롤라겐 롤링 앰플’은 얼굴에 지압 효과를 주는 롤러볼과 간편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괄사가 함께 내장된 2in1 특수 용기를 사용한 앰플이다. 인체 유사 베이비 콜라겐과 프랑스산 콜라겐, 270Da 초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해 리포좀화 한 랩코스만의 독자성분 롤라겐이 담겨있어 피부 탄력을 채워준다. 또한, 주름과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보습, 광채, 쿨링, 혈행 개선 등 57가지 임상 테스트를 통해 효능을 인정받았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 24에서 출시한 ‘마데카 링클 캡쳐스틱’은 베스트셀러 ‘더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 7가지에 주름 스틱에 특화된 멜팅테카TM과 진화된 병풀 유래 성분을 더한 스틱형 제품이다. 더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과 병풀단백질, 병물아미노산, 병물세라마이드를 비롯해 피부를 구성하는 3대 성분인 저분자 콜라겐, 나노 히알루론산, 저분자 엘라스킨이 함유돼 있어 강력한 주름 개선 솔루션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매끄럽게 피부에 밀착되며 삼각형 엣지 스틱이 굴족진 주름까지 빈틈없이 케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