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의 뷰티 룩 공개
디올 뷰티,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의 뷰티 룩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2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봄-여름 오뜨 꾸뛰르 패션쇼 참석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지난 1월 23일, 프랑스 파리의 로댕 미술관에서 열린 디올 2023 봄-여름 오뜨 꾸뛰르 패션쇼에 참석해 전 세계 프레스와 게스트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블랙핑크 멤버이자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JISOO)의 디올 메이크업 & 뷰티 룩을 공개했다.

디올 2023 봄-여름 오뜨 꾸뛰르 패션쇼에 참석한 지수는 매혹적인 컬러와 꾸뛰르 감성을 겸비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대표 메이크업 제품들로 아름다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고, 프런트-로우에서 쇼를 감상하며 쇼가 진행되는 동안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독보적인 존재감과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블랙핑크 지수는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1N’으로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한 다음, 더욱 세밀한 터치가 필요한 이마와 눈가, 콧볼에는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1N’을 사용해 균일한 피부톤 연출과 동시에 한층 절제미가 돋보이는 피부 표현을 완성했다.

아이 메이크업으로는 2023년 1월 새롭게 출시된 ‘NEW 5 꿀뢰르 꾸뛰르 #709 아이코닉 뮤즈 – 미차 리미티드 에디션(*한정판매)’ 내 핑크 컬러를 눈두덩이와 애굣살에 바른 뒤 브라운 컬러를 눈꼬리에 덧발라 그윽한 음영 컬러를 표현하고,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 블랙’으로 속눈썹 한올 한올 올려 또렷하면서도 선명한 눈매를 표현했다.

양 볼에는 립 메이크업에 사용된 코랄 컬러의 롱-웨어 리퀴드 립스틱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459 포에버 플라워’를 살짝 터치하여 혈색을 주었고, 하이라이트가 필요한 이마와 콧대, 그리고 광대뼈 주변으로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004 로즈 골드’를 사용해 핑크빛 광채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의 완성을 위해, 묻어나지 않는 리퀴드 립스틱인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459 포에버 플라워’를 사용해 밝은 로지 코랄 컬러로 입술을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