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뷰티컬리 입점 기념 첫 라이브 방송 진행
키엘, 뷰티컬리 입점 기념 첫 라이브 방송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1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급 할인 혜택과 샛별배송으로 설 선물 준비하세요

키엘이 뷰티컬리 입점을 기념해 오는 19일 오후 12시 30분부터 90분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는 키엘의 뷰티컬리 첫 라이브 방송으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15% 할인 △15% 다운로드 쿠폰 제공 △7%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역대 최고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주문 즉시, 컬리의 샛별배송 서비스를 통해 바로 다음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 바쁜 연초 설 선물 준비를 못했거나 이미 마감된 배송에 어려움을 겪은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키엘은 첫 뷰티컬리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할인 혜택 외에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키엘 베이지 캔버스 파우치’를 △16만원 이상 구매 시 ‘키엘 캔버스 바구니’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라이브 채팅창을 통해 구매 인증 시 5명을 추첨하여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본품을 제공한다.

오직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인 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라이브 메인 제품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30ml △울트라 훼이셜 토너 40ml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 2개 △키엘 자외선 차단제 10ml 2개 등의 다채로운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30ml △칼렌듈라 꽃잎 토너 75ml △칼렌듈라 꽃잎 크림 7ml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14ml △칼렌듈라 클렌징 바 30ml등의 사은품이, 키엘 투명 에센스 100ml 세트 구매 고객은 △클리얼리 코렉티브 스크럽 클렌저 30ml △투명 에센스 15ml △클리얼리 코렉티브 화이트닝 크림 7ml △키엘 자외선 차단제 10ml 등의 사은품이 각각 주어진다.

키엘은 이 밖에도 키엘 자외선 차단제 세트, 수퍼 크림 세트, 스킨 리뉴잉 세럼 세트 등 다양한 라이브 판매 기획 세트를 준비해 설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